내달 3일까지 ABC마트 전 매장서 실시…전체 샌들 최대 30%, 레인부츠 최대 50% 할인

▲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매장 전경.(사진=ABC마트 제공)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홍대점 대형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20일 전격 그랜드 오픈하고 이와 함께 슈퍼 썸머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오픈을 앞 둔 홍대점은 ABC마트의 8번째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이를 기념한 오픈 프로모션을 3일간 진행한다. 오픈 당일부터 22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신발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 세일을 인근 매장인 홍대와이즈파크점 동시 실시하며 행사 기간 동안 요일 별로 유명브랜드 제품을 최대 80%까지 세일하는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

여기에 21일에는 리오, 애리조나, 밀라노 등의 버켄스탁 제품과 아디다스 니짜로우(NIZZA LO), 리복 브라질월드컵 기념 인스타펌프 퓨리 오리지널 제품이 단독 입고된다.

이색 오픈 기념행사도 준비됐다. 22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신데렐라 이벤트’로 일별 30족씩 반스 슈즈 250mm 사이즈 총 90족을 준비, 사이즈가 맞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하는 파격 행사가 진행된다. 이밖에 홍대 일대에서는 ABC마트 매직맨 스탭들과 함께하는 무한도전 ‘콕콕댄스’ 플래쉬몹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또한 금액 별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버팔로 피크닉 매트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하며 아디다스 7만원이상 제품을 구매 시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ABC마트는 내달 3일까지 전 매장에서 ‘슈퍼 썸머 세일’ 이벤트 실시해 여름 슈즈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용 샌들부터 스포츠 샌들, 코르크 샌들, 아동화 샌들 등 전체 샌들 종류 가격을 최대 30%까지 다운하고 플라잉독, 헌터, 락피쉬 등 레인부츠 가격을 최대 20%까지 세일한다. 여기에 데크 슈즈 할인 행사도 함께 펼칠 예정이다.(일부 품목 및 브랜드 제외)

또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에 유용한 부채를 선물로 증정하며 신규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ABC마트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발급된 쿠폰은 일부 특가 제품을 제외,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적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올레 KT 또는 ABC마트, 호킨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될 경우 최대 할인율 35%이내에서 5%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