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중간고사, 기말고사, 수능 100일 전 등 전국 수험생과 대학생으로 확대

▲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기말고사 기간인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로 18일 이화여대를 시작으로 19일 연세대학교, 20일 동국대학교에서 각각 1000개의 도넛을 증정하는 ‘힘내라 청춘’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크리스피 크림 도넛 제공)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대표 노일식)이 기말고사 중인 대학생들 대상으로 100점 도넛을 증정하는 ‘힘내라 청춘’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진행하는 ‘힘내라 청춘’ 응원 캠페인은 기말고사 기간인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로 도넛을 이용해 100점을 형상화해 만든 제품이 재미를 더했다. 100점 도넛의 숫자 1은 풍부한 시나몬 향과 달콤하고 아삭한 사과다이스가 박힌 ‘애플 후리터’이며 숫자 00은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대표 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로 구성됐다.

이번 ‘힘내라 청춘’ 응원 캠페인은 18일 이화여대를 시작으로 19일 연세대학교, 20일 동국대학교에서 각각 1000개의 도넛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현장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 ‘힘내라 청춘’ 응원 캠페인을 개인의 SNS에 인증하는 학생들 대상으로 도넛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3개 대학을 시작으로 향후 캠페인을 전국으로 확대해 중간고사, 기말고사, 수능 100일 전 등 대학생들을 응원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과 함께 힘나는 대학생활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