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유통업체 ‘기타네트’ 기타 대중화 바람 타고 여름 특별 이벤트 진행

 

인기 TV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와 함께 불고 있는 캠핑 열풍을 타고 대표적 캠핑 아이템인 기타를 구매할 수 있는 여름 특별 행사가 열린다.

국내 기타 유통업체로 기타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기타네트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총 1000만원의 경품을 지급하는 특별 구매행사를 시작한다.

총 10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국의 대표 기타 브랜드인 ‘콜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전국 대리점을 통해 콜트 기타를 구매한 후 기타네트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콜트 기타는 세계 50여개 국가에 수출되는 한국을 대표하는 기타브랜드로 지난 2012년도 지식경제부 선정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전기기타, 통기타, 클래식 기타, 베이스 기타 등 전 제품군에서 초보자부터 전문가 시장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기타네트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기타를 새롭게 구매하려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기타와 음악을 사랑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