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빵빵한 혜택 제공

 

2014 브라질월드컵이 13일 개막한 가운데 대한민국의 첫 번째 경기를 앞두고 유통업계의 승리 기원 이벤트가 한창이다. 대한민국이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이를 기념 및 축하하는 의미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승리의 기쁨과 함께 빵빵한 혜택으로 고객들을 웃음 짓게 할 ‘유통가 월드컵 핫 이벤트’를 소개한다.

■ABC마트, 대한민국 파이팅 세일 이벤트…승리 당일엔 추가 할인까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2014 브라질월드컵을 기념해 대한민국의 경기 전 날과 경기가 있는 당일에 ‘대한민국 파이팅 세일’ 스팟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경기 전 날에는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ABC마트 고객들에게 10% 세일을 실시한다. 그리고 대한민국의 승리 시 경기 당일에 추가 5% 세일을 실시함으로써 총 15%의 특별 할인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18일부터 27일까지 대한민국 경기 전날과 당일에 진행된다.

■63뷔페 파빌리온, 대한민국 승리 시 ‘브라질 전통 음식 페스티벌’ 뷔폐 20% 할인

63빌딩에 있는 63뷔페 파빌리온은 7월 20일까지 브라질 전통 음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개최국 브라질을 비롯해 남미 각국의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새롭게 내놓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한국팀 예선전 승리 시 당일 뷔폐 20% 할인, 16강 진출 시 30% 할인, 8강 진출 시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주 1회 추첨 이벤트를 통해 축구공과 붉은 악마 티셔츠도 선물로 제공한다.

■행텐, 경기서 승리할 때마다 할인 혜택…16강 진출 시 최대 30% 세일

캐주얼브랜드 행텐(HANGTEN)에서도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파이팅 코리아(Fighting Korea), 가자 16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대한민국과 월드컵에서 승리의 기쁨을 함께 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한국팀이 승리할 때마다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첫 번째 경기에서 승리하면 18일부터 5일간 행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20% 할인, 두 번째 경기에서도 승리하면 23일부터 4일간 20% 할인, 16강 진출 시 27일부터 3일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나뚜루팝, 승리 쿠폰북 증정 이벤트…승수 쌓일수록 아이스크림도 커져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 '나뚜루팝'은 한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파이팅코리아’와 탑을 연상케 하는 형태의 ‘스위트타워’ 아이스크림 케익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나뚜루팝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승리 쿠폰북’과 ‘응원 수건’을 증정하는 승리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승리 쿠폰북’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크림 제품을 1+1으로 즐길 수 있는 4장의 쿠폰으로 구성됐으며 6월 한 달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대한민국이 예선전 1승 시 싱글컵을, 2승 시 더블컵, 3승 시 트리플컵 1+1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승리기원 ‘응원 수건’을 증정하며 기간은 16일부터 30일까지다.

김대희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