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매장 6곳 선정, 가격은 그대로 메뉴는 업그레이드

▲ 애슐리, 더블애슐리 프로모션. (사진=애슐리 제공)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에서 고객들에게 2배의 가치와 2배의 혜택을 돌려드리는 ‘더블애슐리 프로모션’ 3탄을 16일부터 진행한다.

더블애슐리 프로모션 3탄은 애슐리 클래식버전의 매장 중 6개의 매장을 선정, 가격은 그대로이면서 메뉴를 대거 업그레이드해주는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기존 클래식 매장 메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제한 피자와 파스타 존이 신설돼 마게리따 피자와 고르곤졸라 피자, 씨푸드 파스타와 알프레도 파스타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영양만점 연어 크로와상 샌드위치와 롤, 납작하게 잘라 구운 빵 위에 라코타치즈와 각종 재료를 얹은 라코타치즈 부르스케타가 한정 출시되며, 무제한 탄산음료도 제공된다.

더블애슐리 프로모션 해당 매장은 애슐리 병점홈플러스점, 서면스파오점, 대구상인홈플러스점, 인천부평아이즈빌점, 안산뉴코아아울렛점, 순천홈플러스점으로 각 지점별 특성에 맞춰 런치와 디너에서 약간씩 메뉴를 달리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애슐리 관계자는 “더블애슐리 프로모션은 고객들께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두 배의 즐거움과 혜택을 드리고자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에 부족함 없는 애슐리가 되기 위해 늘 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우영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