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입 고객 대상, 아웃도어 카메라 STYLUS TG-2 외 다양한 경품 제공

▲ 올림푸스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 여름 이벤트. (사진=올림푸스한국 제공)

올림푸스한국의 자회사 ㈜비첸비앤아이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www.miodio.co.kr)가 최고급 아웃도어 카메라를 증정하는 경품 프로모션을 9월 23일 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약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오디오에서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과 게시판에 글을 남긴 고객을 추첨해 총 55명에게 올림푸스의 플래그십 아웃도어 카메라(STYLUS TG-2)와 컴팩트 카메라(VH-210) 및 최고급 미오디오 포토앨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구매점수 적립방법은 미오디오 제품을 주문 이외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이벤트 게시판에 2013년 즐거웠던 여름 휴가 추억에 관련된 글을 작성하면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27일 (금)미오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더불어 미오디오의 대표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한국코닥의 정품인증을 받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사진인화 서비스의 경우, 미오디오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3X5인치 크기로 인화 시 기존 장당 200원에서 특별할인가인 99원에 이용가능하다. 그 외 다양한 포토북, 포토앨범, 액자패키지 상품들은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비첸비앤아이 미오디오 정훈 팀장은 “여름 휴가철은 1년 중 가장 많은 사진이 촬영되고, 또 인화 출력되는 시기”라며 “이번 미오디오 경품 이벤트는 휴가 때 만든 소중한 추억을 더욱 특별하고 오랫동안 간직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오디오는 2002년 올림푸스한국의 자회사 ㈜비첸비앤아이가 오픈한 인터넷 사진관으로써 사진 관련 인터넷 쇼핑과 수준 높은 인화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며 국내 온라인 포토 서비스를 주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사진 관련 다양한 문화 강좌 및 고객 이벤트 등 폭넓은 온·오프라인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우영 기자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