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19일 엔픽소프트(대표 최일돈)에서 개발한 액션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로아(ELOA)’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뉴시스)
▲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엔픽소프트(대표 최일돈)에서 개발한 액션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로아(ELOA)’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엘로아'는 판타지 컨셉, 화사한 색감으로 차별화된 개성과 그래픽 퀄러티를 동시에 갖춘 게임이다. 총 10개 내외의 키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화려한 전투액션을 즐길 수 있다.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테스트 서버 오픈에 앞서 신규 직업 ‘기갑성’의 영상을 최초 공개한다. 신규 직업 ‘기갑성’은 강력한 탑승무기인 로봇을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기술자로 최근 개봉해 인기를 끌고 있는 로봇영화와 같이 메카닉 외형을 가진 로봇을 조종하며 전투한다는 점이 기존 직업과 달리 흥미롭다.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여름 대규모업데이트 2탄 ‘시공초월’-신규지역 ‘테노란’과 ‘각성’ 2번째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상상초월’은 지난 11일 업데이트된 ‘각성’을 첫 시작으로 8월 중순까지 총 6주 동안 매주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 ㈜넥슨(대표 서민)은 모자 멀티숍 브랜드 ‘햇츠온’과 제휴를 맺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패션브랜드 ‘햇츠온’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3(PS3™)용 독점 타이틀인 Puppeteer™(퍼피티어)의 한글 버전을 오는 9월 5일 발매한다. 많은 양질의 게임을 개발해 온 WWS JAPAN Studio의 새로운 PS3™ 독점 타이틀로써 인형극을 소재로 유저들을 판타지 세상으로 안내하는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을 통해 NHN(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이 서비스 중인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위닝일레븐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12월 서비스를 시작한 ‘위닝일레븐 온라인’은 전세계 축구게임 마니아를 열광시킨 ‘위닝일레븐’의 온라인 버전으로, NHN과 일본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공동 개발작이다.

▲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MMORPG 아키에이지(www.ArcheAge.com)가 ‘여름, 다후타의 유혹’의 2차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 모았던 ‘붉은 용’, 신규 가축이자 탈것인 ‘눈보라 곰’ 그리고 ‘잠수정’을 선보인다. ‘붉은 용’은 뼈의 땅에 출몰하는 보스 몬스터로 지금까지 선보인 아키에이지의 몬스터 중 가장 강력한 몬스터이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우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